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프록터 앤 갬블이 23년 7월에 발표한 실적을 확인해보겠습니다.
먼저, 알파스트릿 사이트 자료를 활용해 대략적으로 살펴볼게요.
전분기에 비해 순매출은 5%, 순이익은 11% 늘었습니다. EPS도 13%나 증가했습니다.
매출이 높은 분야부터 살펴보자면 섬유/홈케어 35%, 아기/여성/가족 25%, 뷰티가 18%, 헬스케어 12%, 그루밍(남성미용) 8% 입니다. 매출 증가로 보자면 뷰티가 8%로 전분기 대비 가장 많이 증가했고, 아기/여성/가족이 7%대 성장을 보였습니다. 섬유/홈케어가 5%로 그 뒤를 이었고 그루밍과 헬스케어는 3%대 성장을 이뤘어요.
유기적 매출은 분야별로 1~3%대로 줄거나 똑같이 유지되었고, 제품 가격은 6~8%대로 상승했습니다.
여러모로 긍정적인 실적이었네요.
24년의 예상치도 발표했는데 총 매출은 3~4%대, 유기적 매출은 4~5%대, EPS는 6~9%대 성장을 예고했습니다. 자신감을 보여줬네요.
영업이익도 16% 증가했고 FCF는 46억달러입니다.
다음에는 보고서를 바탕으로 PG의 실적을 더 세세하게 확인해보겠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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